허벅지지방흡입 허벅지 안쪽 여유공간 만들기

 허벅지지방흡입으로 허벅지 안쪽 여유공간 만들기




<허벅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체가 유독 발달하신 분들이라면 살이 모두 아래쪽으로만 가고 남들이 입는 옷도 못 입을 때가 많았죠. 이는 직업 특성상 서 있는 시간이 길거나 걸어다닐 일이 많으신 분들의 고민이기도 했었어요. 피가 아래로 쏠리다보니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부종이 생기기 쉽고, 그 결과 부어오른 부분이 그대로 살이 되는 경우가 아주 많았어요. 허벅지와 같은 부위는 운동과 식단을 병행한다고 해도 크게 바뀌기가 힘든 부위이기 때문에 허벅지지방흡입을 알아보시면서 비용에 대해 찾아보시는 경우가 많은듯 했어요. 






<허벅지지방흡입>

여러분들이 허벅지지방흡입을 고민하시며 가장 궁금해하실 가격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허벅지지방흡입의 가격은 보통 300-400만원대로 알려져 있으며 병,의원의 테크닉과 시스템 등에 따라서 또는 수술 범위에 따라, 환자분들의 체형 및 재수술 유무에 따라 지방이식을 병행할 경우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검색 등을 통해 충분히 알아보시고 직접 방문하여 원장님과 상담하고 최종 결정할 필요가 있었어요. 물론 요즘은 문자 메신저로 키와 체중 원하는 부위를 알려주시면 대략적인 비용 안내가 가능하지만, 내 몸을 원장님에게 보여주고 서로 의견을 공유하는 과정은 반드시 필요한 과정 중 하나였어요. 내가 원하는 결과와 의학적, 미용적으로 가능한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는 것이기 때문이었어요.





<허벅지지방흡입 전, 후 비교 사진>
허벅지 원통형 지방흡입을 받으신 환자분입니다.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전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허벅지지방흡입 수술을 받으시기 전 모습을 보시면 허벅지 외측으로 살들이 볼록하게 튀어나오 모습을 보실 수가 있었어요. 허벅지지방흡입을 받으신 후에는 그런 모습 없이 날씬해지신 다리 라인을 보실 수 있어요. 효과가 정말 한눈에 보이시죠?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전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허벅지지방흡입을 받으시기 전에는 측면의 모습으로도 허벅지가 앞으로 볼록하게 튀어나오신 모습을 보실 수 있었어요. 허벅지지방흡입을 받으신 후에는 다리 전체적인 라인이 슬림해지시고 저희 본원의 경우 무릎까지 수술을 해드려 허벅지와 무릎의 이어짐을 보다 자연스럽게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전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하체가 다른 부위보다 발달하신 분들이라면 체중 감량을 더욱 절실하게 느낄 수밖에 없었어요. 유전적인 원인도 작용하겠지만 평소 오래 걷거나 서 서 있는 생활 습관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허벅지나 종아리가 튼튼하여 고민하시곤 했는데요. 아무래도 아래쪽으로 피가 쏠려 혈류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잘 붓고, 그로 인해 붓기가 고스란히 살로 변하곤 했어요. 허벅지처럼 국소적인 부위는 식단을 하거나 운동을 해도 골라서 뺄 수 없는 부위이기에 허벅지지방흡입을 고려하시는 분들도 그만큼 많았어요.




허벅지 바깥쪽 부위 즉, 승마살과 연결되어 있는 부분은 인접해 있는 엉덩이 외측 하방부분을 동시에 수술 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엉덩이의 무게로 인한 허벅지 외측의 돌출을 자연스럽게 해결하는 것이 가능했어요. 때문에 허벅지 승마살 지방흡입을 생각하신다면 이 부분을 꼭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늘어진 팔뚝살과 부유방 고민도 해결가능한 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승마살은 안녕